2019년 10월 29일 화요일

타인을 배려한 3인 가족의 43평 보금자리

타인을 배려한 3인 가족의 43평 보금자리

무료견적 신청
(주)예당디자인
(주)예당디자인
|032-526-1515
| blog.naver.com/kamiel71


타인을 위한 배려로 따듯한 온기가 맴도는 집,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은 더불어 사는 이웃에게 층간소음으로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두꺼운 장판을 깔아 거실을 마감하였습니다. 또한 어린 자녀의 눈높이에 맞게 곳곳에 설치된 귀여운 펜던트 조명까지! 가족 구성과 주변 상황을 공간에 고스란히 반영하여 완성한 3인 가족의 화목한 43평 아파트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공사내역

도배: 전체실크
바닥: 전체 장판
조명: 전체 LED, 콘셉트교체, 할로겐조명
필름: 전체 샤시 필름, 문선 및 부분 평판, 붙박이장, 안방 화장실 붙박이장, 폴딩도어, 주방베란다 2연동 포켓
철거: 아트월 철거, 등박스 철거, 확장기둥철거, 코너기둥 철거, 현관입구 이미지월 철거, 쇼파자리벽 철거
목공사: 거실 상&하 몰딩, 문선마감, 방문 및 가구 리폼, 포켓마감, 확장 중문마감
거실: 거실확장+터닝도어
주방: 도장 싱크대, 한샘인조대리석 타일공사
욕실: 욕조시공, 젠다이 시공, 타일 줄눈 마감



넓은 전실과 유리 평이 넓은 중문으로 쾌적함을 더해준 현관




내부에 들어와 제일 먼저 맞이해주는 공간인 전실입니다. 천장에는 등박스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화사하게 밝혀주었습니다. 벽면에는 고급스러운 실크벽지를 사용하였으며 바닥에는 폴리싱 타일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마감해주었습니다.




전실을 통해 들어온 현관 입구에는 넉넉한 수납을 할 수 있는 신발장이 설치되어 있으며 다른 한쪽에는 전신거울을 설치하여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와 함께 간단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중문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해주었습니다. 블랙 컬러의 얇은 프레임과 유리평이 넓어 답답함보다는 깔끔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층간소음 방지! 두꺼운 장판으로 이웃을 배려한 거실



밝은 톤으로 화사한 거실에 그레이톤의 벽지로 포인트를 주어 단조롭지 않도록 꾸며주었습니다. 발코니 공간에는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공간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에도 덥고 답답하지 않은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어린자녀를 둔 부부의 상황을 인식하여 3.2T의 두꺼운 장판으로 거실 바닥을 마감해주어 층간소음을 방지해주었습니다.



발코니 공간에는 귀여운 디자인의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주었습니다.



블루톤의 타일로 포인트를 더해준 깔끔한 주방



벽으로 주방과 복도를 어는 정도 분리해주었습니다. 공간을 완벽히 단절시키지 않아 답답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싱그러움을 더해줄 수 있는 블루톤의 타일을 사용하여 벽면을 깔끔하게 마감해주었습니다.



천장에서 내려오는 펜던트 조명과 화이트톤의 레일 조명을 설치하여 다이닝 공간을 밝혀주었으며 인조대리석 상판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습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상부장과 하부장을 설치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해주었습니다. 자의 구조로 동선을 줄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복도에는 화이트톤의 수납장을 두어 인테리어 소품으로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천장에 설치된 할로겐 조명으로 공간을 밝혀주어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화사하고 밝은 벽지로 심플하게 꾸민 안방 침실



침실 공간에는 얇은 메인등을 설치하였으며 화사한 벽지로 마감하여 심플하게 꾸며주었습니다.



안방 침실 안에는 작은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이 한 공간에 있습니다. 기존 화장대에서 필름으로 깔끔하게 리폼 하여 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또한 조명으로 공간을 환하게 밝혀주어 안정적인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다른 한쪽에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다양한 옷들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침실 제일 안쪽에 위치한 프라이빗한 욕실입니다. 유리파티션을 설치하여 세면공간과 샤워공간을 분리해주었으며 미러슬라이드장과 젠다이를 설치하여 다양한 욕실 용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비행기 조명이 포인트인 깔끔한 아이 방



간결하게 꾸며준 자녀 방으로 화이트톤의 붙박이장과 넓은 창으로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아직 나이가 어린 자녀를 위해 비행기 모양의 귀여운 펜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방을 꾸며주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그레이 타일로 마감한 공용 욕실



미러슬라이장 하부에는 간접조명이 설치되어 있으며 벽면 길이만큼 길게 늘어진 젠다이와 코너선반, 미러슬라이드장을 설치해주었습니다. 바닥 마감은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는 은색 펄 줄눈으로 욕실을 실용적으로 마감해주었습니다.



수납이 가능한 우드 벤치가 배치되어있어 실용적인 발코니를 완성하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