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5일 목요일

설레는 봄맞이, 거실 인테리어는 어떻게?

설레는 봄맞이, 거실 인테리어는 어떻게?             




최근 인테리어 업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단어, 바로 ‘홈퍼니싱’입니다.

홈퍼니싱이란 집을 뜻하는 홈과 단장하다는 뜻을 지닌 퍼니싱의 합성어인데요. 이는 쉽게 말해 집을 단장하는 것으로 가구나 가전, 소품 등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며나가는 것을 뜻합니다.

20~30대 5명 중 3명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선호하는 요즘, 홈퍼니싱과 같은 라이프스타일이 인기를 끌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셀프 인테리어를 통해 개성을 표현하고 공간 연출을 통해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홈퍼니싱 가구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꽃향기가 은은한 봄을 맞아 봄맞이 거실 인테리어는 어떻게 해야 할지 그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실은 집의 구성 중에서도 가장 중심이 되는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관을 들어설 때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풍경이기 때문에 방문하는 사람들은 거실을 보고 집의 분위기를 파악하게 됩니다.

때문에 집 어떤 공간보다도 개성이 넘쳐야 하는 공간이며, 활용해 꾸밀 수 있는 장치가 많습니다.

어떻게 해야 편안하고 아늑한, 그러면서도 개성이 살아 있는 거실을 만들 수 있을까요?


거실의 벽을 활용해 보자!

벽을 활용하면 한층 더 개성 있는 거실을 구현해볼 수 있습니다.

벽을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멋진 그림을 걸어주는 것이죠. 이 경우 웬만해서 실패할 확률도 낮고 그림을 거실에 둠으로써 ‘어떤 거실이다’하는 스토리가 더해지기도 하죠.

만약 그림을 걸어두기가 애매하다면, 거실에 포인트 색을 벽에 더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컬러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거실이 완성될 거예요.

최근 못질을 하지 못하는 벽면 공간에도 못질 없이 그림을 걸 수 있는 핀들이 판매되고 있어 이를 활용해 감각적인 벽면을 연출해볼 수 있답니다.


거실을 조화롭게 만들어줄 소파를 선택하자!

벽을 활용하는 것이 어렵다면 거실의 개성을 소파로 표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거실의 메인이 되는 소파는 어떤 소재, 어떤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의 거실을 완성할 수 있어 처음 선택할 때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더군다나 구입 시 절대 적은 돈이 들어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소재의 품질, 자재의 내구성, 안전성 등을 두루 고려해 소파를 선택해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재로는 크게 가죽과 패브릭으로 나눠볼 수 있겠지만, 이 두 가지 모두 애매한 경우라면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동물을 키우거나 어린아이의 민감한 피부가 걱정된다면 샤무드 알파 소파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워 패브릭이나 가죽 소재의 소파는 부담스럽고, 어린아이를 키우거나 가족 중 민감한 피부 혹은 호흡기 질환을 가지고 있는 가족이 있어 소파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면 첨단 섬유소재, 샤무드 알파로 제작된 소파는 어떨까요?

샤무드 알파는 ISO 9001 R과 오코텍스 2등급 등 국제 친환경인증을 받은 안전한 소재로, 가죽소파와 패브릭 소파의 장점만을 살려 부드러운 촉감과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손쉽게 오염을 관리할 수 있어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집에서도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소재기도 하죠.


가죽 소파 브랜드 펜다, 이태리 가죽 소파에 이어 국내 코오롱 인더스트리의 샤무드 알파 소파 출시!

60여 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샤무드 알파는 고감도 색상 표현이 가능하여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다양한 거실 인테리어를 적용하기에도 쉽습니다.

펜다의 유럽 기술력과 친환경 자재 그리고 모던한 디자인이 코오롱 샤무드 알파 소재와 만나 샤무드 알파 소파와 같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소파가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펜다 공식 홈페이지와 일산 본점, 김해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 대구 가구단지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펜다의 샤무드 알파 소파!

100% 자제 제작으로 이루어지는 펜다, 제작부터 배송까지 안전하게! 우리 집만의 특별한 샤무드 알파 소파를 만나보고 싶다면 펜다와 함께 상담해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